본문 바로가기

보고싶은 동영상

킨츠바키(寒椿: 한춘)

칸츠바키(寒椿: 한춘)

 

1927년 도사코치(土佐高知)의 색가를 무대로, 원색의 남녀가 자아내는 사랑과 협동심의 세계를 그리는, 미야오 토미코(宮尾登美子)원작의 영화화. 각본은 「대타 교사 아키바, 진지합니다!」의 나스 마치코(那須真知子)가 집필. 감독은 수령이 된 남자의 강기야스오(降旗康男). 촬영은 「약탈애」의 기무라 다이사쿠(木村大作)가 각각 담당.

1992년 제작/115분/일본
배급: 도에이
극장 개봉일 : 1992년 5월 30일

줄거리
1927년, 21세의 사다코(貞子)는 여현(女衒: 여성을 유각 등 성매매 노동에 알선하는 것을 업으로 한 중개업)인 이와오(岩伍)에게 팔려, 고치(高知) 의 기루(妓楼)「요키루(陽暉楼)」에서 몸팔이가 됩니다. 오랜 여현가업을 계속하는 이와고(岩伍) 는, 지금까지 한 번도 몸팔이 딸이나 그 부모에게 동정한 적은 없었지만, 사다코의 풋풋함에는 뭔가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모란(牡丹)'이라는 기명(妓名)의 이름이 붙은 사다코는 여장부의 품에서 예사의 특훈을 받게 됩니다. 이와고는 우선 한시름 놓았다. 고계(苦界) 라고 해도 양휘루라면 나름의 격식도 있고 객질도 상등. 모란도 낯선 세상에서 처음에는 고생을 하겠지만 우습게도 모르는 아버지와 사는 것보다는 행복할 것이라고 이와오는 이 장사를 해오면서 비로소 마음의 편안함을 느낍니다. 하지만, 그 한편으로 이와고의 아내·키와(喜和)는, 젊은 딸의 몸을 사고파는 남편의 장사가 심통해, 아들 켄타로(健太郎)를 데리고 가출해 버리는 것이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모란이 방으로 나가는 날이 찾아왔고, 금세 '양휘루'에서 가장 잘 팔렸습니다. 이와고는 내 일처럼 기뻐하며 사사건건 격려의 말을 건넸습니다. 하지만 모란에게 뜨거운 마음을 보내는 스모 선수인 야쿠자 진왕산은 그런 이와오에 강한 증오를 느낍니다. 그로부터 며칠 뒤 인왕산이 모란을 납치하고 잠적하는 사건이 일어납니다. 모란의 몸을 걱정한 이와오는 단신으로 두 사람을 수색하러 떠납니다. 이윽고 어느 쓸쓸한 어촌에서 두 사람을 찾아낸 이와오. 2명은 고치(高知)로 다시 끌려갔습니다. 인왕산은 모란을 포기하면서 조로 돌아갔고, 모란은 재벌 도련님 다다모리히로의 눈에 띌 것을 알고 양휘루로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모란이 마음속 깊이 좋아하는 것은 이와오뿐이었습니다. 그 사실을 고백받은 이와오는 가슴이 뜨거워지지만, 여현이 사고파는 여자를 품을 리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상심의 눈에 띄어 도쿄로 떠나는 모란. 그러나 모란은 만주로 팔려갔고, 이를 알게 된 암오는 만주로 떠나 모란을 돕습니다. 그리고 재회하는 모란과 인왕산. 그런 두 사람에게 또다시 마의 손이 덤벼들었고, 암오는 사투 끝에 모란과 인왕산을 추격자로부터 도망치는 것이었습니다.

 

監督降旗康男

脚本那須真知子

原作宮尾登美子

企画日下部五朗

製作東映京都撮影所

 

출연배우

富田岩伍/西田敏行

    •  

 

牡丹(貞子)/南野陽子

 

仁王山/高嶋政宏

    •  

松崎みね/かたせ梨乃

 

 

    • 영화 「한춘(寒椿)」에 출연하는 왼쪽부터 타카시마 마사히로(高嶋政宏)씨, 가타세 리노(かたせ梨乃)씨, 미나미노 요코(南野陽子)씨, 니시다 토시유키(西田敏行)씨=1992년 2월 3일, 츠바키야마소(椿山荘)

  • https://dai.ly/x8i98t3
 

Kan tsubaki Midwinter Camellia (1992) Watch HD - Vídeo Dailymotion

Kan tsubaki Midwinter Camellia (1992) Watch HD Stream English

www.dailymotion.com

 

倍賞千恵子「寒椿」